inspiringme의 등록된 링크

 inspiring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태국 방콕] 아이랑 5박7일 방콕 자유여행 Ep2. (Feat.핫플/아이콘시암/팁싸마이/애프터유/쑥시암)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한다는 것은 그날의 컨디션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다. 더운날씨에 옷은 어떻게 입혀야할까 에어컨이 빵빵한 실내에서는 추워서 감기에 걸리지 않을까 너무 많이 걸어다니면 금방 지치고 힘들어하지 않을까 음식은 잘 먹을 수 있을까.. 등등 부모는 아이의 컨디션에 따라 여행 일정도 잘 계획 해야한다. 아이가 어릴때는 먹여야하는 음식의 한계가 있어서 늘 햇반 김 미역국컵반은 필수 였다. 지금은 우리 아이가 초등학생이 되면서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져서 여행을 함께 즐기기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더군다나 동남아 음식은 어른들도 입맛에 안맞는 경우가 더러 있어서 걱정아닌 걱정을 한 것은 사실이다. 필자 로렌도 동남아 향신료에 아직도 익숙치 않아 태국에서 여행하는..

[태국 방콕] 아이랑 5박7일 방콕 자유여행 Ep1. (Feat.항공/숙소/이스틴그랜드호텔사톤) [내부링크]

3년만에 해외여행 나의 첫 해외여행은 20대의 마지막 29살에 친구와 함께했던 유럽여행 이였다. 사실 그전까지는 해외여행이라면 너무나 거창하기도 했고, 사회 초년생이라 여행 할 시간과 경제적 여건도 부족했던 시절이기도 해서 생각지도 못하다가 20대가 가기전에 꼭 한번 도전을 해보고 싶어 친구와 유럽여행을 계획하여 다녀온게 첫 해외여행이였다. 그때 여행의 맛에 눈이 번쩍 뜨여 그뒤로 1년에 한번은 꼭 가야겠다는 계획을 하게 되었고, 그 뒤 1년후에 결혼을 하여 신혼여행으로 유럽여행을 갔다왔고 그때 우리 남편도 신혼여행이 첫 해외여행이라 여행에 눈을 뜨게 되었다. 결혼을 한 이후 1년에 한번씩은 꼭 해외여행을 계획하여 다녀왔고, 어린 딸을 데리고도 꼭 한번씩은 나가게 되었다. 그러나 잘 다니던 여행은 전세계..

프롤로그 [내부링크]

첫 나의 기록.. 삶은 여행과도 같아 그동안의 나의 삶은 넉넉지 못한 형편에 유년시절을 보내고 사춘기도 앓지 못한 청소년기... 그리고 일찍부터 사회에 뛰어들어 생계를 이어 나가기 급급했던 시절..정신없이 20대를 보냈고 결혼과 출산.. 육아를 하며 나의 일을 내려 놓지 못하는 상황속에서 안정된 삶을 꿈꾸며 끊임없이 버티고 버티던 나날들.. 이제는 나의 몸과 마음을 추수리고 그동안의 경험과 느꼈던 감정들.. 내게 주었던 좋은 영감들을 기록하고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수도 되지 못 할 수도 있지만.. 여행과도 같은 삶속에서 그 여행을 누군가와 함께 공유 할 수 있다면 행복한 삶의 원동력이 될 것 같아 막연히 내 일상을 기록 해 볼까 한다. 나는 ISFJ 용감한 수호자 나는 조용하고 차분한 사람이다. 20대 첫..